현재 위치
  1. 게시판
  2. 블로그 (TIP)

블로그 (TIP)

마케팅 총정리 가이드

게시판 상세
제목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는 팁
작성자 데일리SNS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2-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8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는 팁

인스타그램은 사진 한장에 다양한 사람들과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가장 즉각적인 수단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러한 인스타그램의 가장 큰 특징은 다른 사람들과의 소통을 위해 대화 보다는 시각적인 힘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타 다른 쇼셜미디어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인스타그램도 팔로워 팔로잉이 없이는 성장할 수 없다는 것이 함정 입니다.

마치 앙꼬 빠진 찐빵과 같다고 할까요...?

어떤 사람들에게는 팔로워를 얻는 것이 쉬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나와 많은 소통을 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팔로워의 확보는 쉽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팔로워들은 여러분이 게시하는 콘텐츠에 얼마나 적극적인가요?

오늘 데일리SNS가 양질의 콘텐츠를 업로드함으로서 얻을 수 있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는 팁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는 팁 - 목차

1. 해시태그(#) 사용

2. 스토리를 활용

3. 지속적인 업로드

4. 인스타그램 광고

5.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1. 해시태그(#) 사용

게시물을 업로드 할 때 해시태그를 사용한다는 것은 새로운 사람들은 유인할 수 있는 좋은 방법으로 작용하여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는 팁에도 도움이 됩니다.

계속 새로운 사람들에게 내 게시물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열고 반복해서 내 게시물을 노출하고 도달하다 보면

그들은 관심사가 일치한 게시물에 참여를 하게 되고 팔로워를 하게 될 확률도 오르게 됩니다.




2. 스토리를 활용

최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옵션 중 가장 핫하고 많은 사용자들이 즐겨 이용하는 세션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금도 인스타그램에 들어가 팔로워 리스트를 보다 보면 프로필 사진에 빨갛게 그라데이션으로 표기되는게 보이시죠?

그런 프로필을 누르면 게시물이 하나 뜨고 몇초이내 곧 그 게시물을 자동으로 닫히게 됩니다.

이걸 '스토리' 라고 하는데요. 스토리는 게시 후 24시간 이내 사라지는게 큰 특징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있는 사용자의 스토리가 올라온다면 24시간이 지나 사라지기 전에 꼭 한번씩 클릭을 하는 거죠.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한 노출과 도달을 높혀 내 팔로워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3. 지속적인 업로드

정기적으로 게시물을 게시하다 보면 더욱 더 많은 사람들에게 내 게시물을 노출 할 수 있다는 것은 가장 기본적인 지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정기적인 게시물 업로드는 내 인스타그램의 활성도를 높여주고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에 의해 계정의 품질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이런 활동을 통해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는 팁에 가장 최적화 된 길을 열 수 있습니다.




4. 인스타그램 광고

인스타그램은 비즈니스 채널에게 공식적으로 리타겟팅 광고를 하게끔 광고자를 모집하고 유도하고 있습니다.

물론 광고비용 지출이 있긴 하나 리타겟팅을 통해 내가 정한 고객층에게 내 계정을 도달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는 팁에 있어 가장 쉽고 강력한 도구라는 것을 부정할 수는 없습니다.




5.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를 통해 기본적인 팔로워 수치를 어느정도 확보해 놓고 활발한 소통을 하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사람들이 줄 서 있는 맛집에 지나가는 사람들도 관심을 보이고,

친구가 많은 인기 많은 친구와 나도 친해지고 싶어하는 사람의 기본적인 심리를 이용한 것이지요.

많은 팔로워 수는 더 많은 팔로워를 끌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는 팁의 가장 강력한 도구는 지속적인 업로드와 소통을 통해 내 계정을 성장시키는 것입니다.

즉각적으로 효과가 나타나는 결과를 볼 수는 없겠지만 지속적인 반복을 하다보면 내가 설정한 목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많이 어렵다면 데일리SNS를 통해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를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데일리SNS가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서비스는 품질이 좋고 세부적인 타겟팅도 가능하기 때문에 강하게 추천하는 곳입니다.


데일리SNS 바로가기 >>>

https://snscloud.co.kr/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는-팁.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