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블로그 (TIP)

블로그 (TIP)

마케팅 총정리 가이드

게시판 상세
제목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위한 방법
작성자 데일리SNS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7-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8




유튜브를 사용하는 많은 사용자들은 종종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위한 방법을 찾습니다.

유튜브 채널을 성공짓는 유일한 지표는 아니지만 유튜브 동영상에 대한 적절한 조회수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아무도 보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비디오를 업로드 하는 사용자는 없을테니까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위해 초보 유튜버가 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장기적으로 도움이 될 기본사항과 타겟으로 설정한 목표 고객층에 더 빠르게 도달할 수 있는 각종 팁도 다룰 것입니다.

많은 유튜버들이 이 게시물을 읽고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위해 어떤 부분이 필요한지 알고 자신감을 갖게 되길 바랍니다!




1. 정리 된 콘텐츠 제공으로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당연하게 들릴지 모르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의외로 무시하는 부분 입니다.

유튜브 채널을 시작할 때 콘텐츠 길이와 품질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걱정합니다.

물론 콘텐츠 길이와 품질은 어느정도 중요하지만 과연 1시간짜리 비디오 시청을 누가 쉽게 이어갈 수 있을까요?

아무리 재미있고 유명한 TV 프로그램도 모바일의 평균 시청 시간은 40분에 불과합니다.

지나치게 긴 동영상 콘텐츠 보다는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간결하게 정리한 콘텐츠가 더욱 좋습니다.

여기서 핵심은 유튜브는 비디오 시간이 긴 동영상을 로직에서 아래쪽에 배치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절대 콘텐츠 길이에 집착하지 마세요.




2. 동영상 콘텐츠 최적화로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동영상 콘텐츠 최적화를 위해서는 제목/태그/설명/썸네일에 대한 정확한 키워드가 필요합니다.

지나치게 많은 정보를 주려고 복잡하게 만드는 것 보다는 간단하게 읽히는 키워드로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제목 : 키워드를 중심으로 동영상에서 제공하는 내용을 제목에 명확하게 설명해야 합니다.

- 태그 : 동영상 주제와 관련 된 올바른 태그를 선택합니다. 10개 이상의 태그는 금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 설명 : 동영상의 내용과 사람들이 동영상을 시청함으로 알게되는 결과를 설명합니다. 예를들어 '타임스탬프'를 순서대로 정리하여 제공하면 시청자는 본인이 느끼는 흥미로운 섹션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썸네일 : 동영상이 다루는 주제에 따라 이미지와 키워드를 혼합 사용하여 흥미를 유발해 사용자들이 눈길을 끌 수 있게 만들어야 합니다. 맞춤 비디오 썸네일 보다는 흥미를 끌 수 있게끔 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실제 사용자를 이용한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더 많은 유튜브 조회수를 확보하기 위해서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SNS마케팅 사이트는 매우 다양합니다.

여기에서 중요한 건 아무 사이트에서 함부로 주문하면 안된다는 것 입니다.

유튜브는 내부적인 로직에 의해 이 동영상을 시청한 사람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구분할 줄 압니다.

매크로를 활용한 불법적인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방식은 순간적으로 조회수가 늘어날진 몰라도 금방 도로 이탈해 버릴 것입니다.

돈을 주고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서비스를 이용했는데 며칠만에 주문한 조회수가 전부 이탈하더니 그 업체는 연락도 되지 않습니다. 이러면 얼마나 답답할까요?

그러므로 오래되고 안정적인 마케팅 업체를 선정해야 하고 100% 실제 사용자가 활동하는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데일리SNS에서 제공하는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서비스는 100% 실제 사용자가 직접 리얼 클릭 방식으로 조회수를 올리며,

체류시간도 필수적으로 채우기 때문에 이탈이 일어나지 않고 안정적이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인과 외국인 서비스 모두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필요한 타겟에 맞춰 주문하시면 됩니다.




누구에게나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위한 접근은 쉽지 않습니다.

시청자에게 필요한 주제를 정해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다 보면 분명 결과적으로 효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더 많은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위한 궁금증이 있다면, 데일리SNS 사이트를 통해 문의주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위한 방법.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