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블로그 (TIP)

블로그 (TIP)

마케팅 총정리 가이드

게시판 상세
제목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게시물 보는 법
작성자 데일리SNS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2-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3202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게시물 보는 법

인스타그램은 내가 관심있는 사람의 일상을 비밀스럽게 엿볼 수 있는 전세계 인구 중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SNS 플랫폼 입니다.

그러나 누구나 쉽게 내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만들 수 있고, 비공개 계정은 그 계정을 팔로워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만 게시물이 노출 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게시물 보는 법에 대해 궁금해 하고 검색을 하곤 합니다.

무수히 많은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게시물 보는 법 중 과연 실제로 효과적인 방법이 있는지 확인해보았습니다.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게시물 보는 법 - 목차

1. 구글 검색

2. 팔로우 요청

3. 다른 사람의 계정을 활용

4. 인스타그램 뷰어 앱 이용




1. 구글 검색

일명 구글링이라는 것인데요. 구글 검색을 통해 확인하는 방법 입니다.

내가 보고싶은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의 아이디를 복사하여 [@아이디] 또는 [Instagram@아이디]를 구글 검색창에 검색을 해보는 아주 간단한 방법이죠.

이게 자주 공개 > 비공개 전환을 왔다갔다 하는 계정이나 비공개로 전환한지 얼마 안된 계정이라면 가능한 방법이긴 합니다.

구글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사이트의 크롤링을 하고 수집을 하기 때문에 비공개 전환 전에 올린 게시물이 있다면 이를 통해 확인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이 방법으론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이 된 이후에 새로 올린 게시물까지는 열람이 불가능 합니다.




2. 팔로우 요청

사실상 가장 간단하고 확실한 방법 입니다.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게시물을 보고 싶다면 그 계정에 팔로우를 요청하면 됩니다.

하지만 비공개 계정은 팔로우를 요청해도 계정주의 수락이 있어야 해서 상당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방법을 택할 수 있는 사이라면 괜히 여러분들이 네이버나 구글 검색창에서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게시물 보는 법]을 검색하고 있진 않겠죠?




3. 다른 사람의계정을 활용

보고싶은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을 팔로우 하고 있는 친구의 계정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그 사람과 내가 궁금해 하는 계정주가 친한 사람이라면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는 멘션을 달은 게시물이 있을 수도 있고

또 내가 궁금해 하는 비공개 계정을 팔로우 하고 있는 친구와 본인이 친한 사이라면 친구에게 보여달라고 요청을 할 수도 있습니다.




4. 인스타그램 뷰어 앱 이용

아이폰의 애플스토어나 안드로이드의 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하여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게시물 보는 법 관련 키워드만 검색해도 정말 다양한 어플들이 나옵니다.

전부 해외 앱이며 유료앱도 상당 수로 많습니다. 그렇기에 무턱대고 결제부터 하기엔 많이 조심스럽지 않나 싶은데요.

바로 이 네번째 방법은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방법이 아닐까 싶네요.

그러한 어플들을 통해 정말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게시물 보는 법이 가능하냐는 것입니다.

이렇게 유도하는 앱이나 사이트들은 개인 정보를 해킹해가거나 유료 결제를 유도하는 일종의 사기꾼들 뿐입니다.

전혀 이 방법으로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게시물 보는 법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저런 사이트나 앱을 통해 개인정보를 알려주거나, 인스타그램 로그인, 결제 등을 시도하는 건 절대 금지 입니다.




인터넷에 다양한 카더라 방법들을 알아봤는데 실질적으로 효과가 있는 건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게시물 보는 법에 대해 기대하고 글을 읽으신 분들에겐 아쉽겠지만,

가능하다고 안내하는 곳은 사기이므로 애초에 마음을 비우시는 편이 낫습니다.




그럼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 좋아요 구매, 인기게시물 노출

다양한 SNS 활성화 관리에 대해 궁금하다면 [데일리SNS 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데일리SNS 바로가기 >>>

https://snscloud.co.kr/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인스타그램-비공개-계정-보기.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